비아그라 정보

비아그라정보

– 비아그라 란?

미국의 제약회사인 파이저가 개발을 한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의 상표 명 입니다.

또한, 정력제가 아니라 발기강제약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비아그라를 정력제로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비아그라의 경우, 모든 발기부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 발기

비아그라 효과의 지속성은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평균 4시간 전후로 알려져 있지만, 그 중에는 4시간을 크게 초과하여 발기가 계속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장시간 발기 상태가 지속되면 음경의 동맥이 터져 대량의 혈액이 해면체에 흡수되어 지속성 발기증을 발병할 수 있습니다.

– 비아그라는 대장암 위험을 절반이상 감소시킨다는 연구결과

저널(Cancer Prevention Research)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남성 발기 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를 매일 투여하면 대장 암 발병 위험이 현저하게 감소 할 수 있다고 한다.

결장. 직장암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 비아그라정보

이 약은, 다들 아시겠지만, 발기부전 치료제로 알려져있죠. 하지만 애초에 발기부전 치료제로 개발된 것은 아니에요.

사실, 이건 실패한 *협심증 치료제의 하나에 불과했어요.

*주: 심혈관이 좁아져 심근세포에 혈류가 제대로 통하지 못해 생기는 가슴의 통증이나 불편감

협심증과 발기부전 치료제.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요?

얼핏 보면 전혀 관계가 없는 것으로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혈류’라는 커다란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어요.

협심증은 ‘심근 혈류’, 발기부전엔 ‘성기 혈류’일 뿐이죠. 그러니까 비아그라는 이 ‘혈류’의 공급을 좋게 해주는 약물이에요.

애초에 설계될 때부터 혈관 확장을 통해 심혈류의 곰급을 원활하게 해서 협심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는 약으로 개발하려고 했던 물질이었으므로, 비록 실패했지만, 유사한 효능(?)을 가졌던 것이죠.

*발기: 혈액의 유입에 의해 음경의 해면체 조직이나 음핵, 젖꼭지(젖꽃판, 유두)가 커지고 딱딱해지는 현상

이것이 바로 화이자 사에서 개발된 비아그라의 탄생 비화에요.

아 그런데 실패한 약품이라고 해서, 남자로서 자신이 없는 분들이(*-_-*) 아무렇게나 막 먹어도 된다는 뜻은 절대 아니에요!

제약사에서도 부작용에 대한 경고를 하고 있고, 실제로 심장질환이 있는 분들은 주의해서 복용해야해요.